• Q&A

    게시판 상세
    제목 베드온도
    작성자
    • Robox(ip:)
    • 작성일 2017-09-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2
    • 평점 0점

    [ Original Message ]

    베드 온도가 다른 장비에 비해 느리게 올라가다가 이제는 올라가지 않습니다

    사용하다가 온도가 안올라갈때는 입고 시켜달라고 했는데 아무런 해결방안 없이 무조건 A/S를 보내야 하는건가요?

    A/S를 보낼때는 그냥 증상과 장비만 포장해서 보내면 되는 건가요?

    비용처리에 관해서는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소나글로벌입니다.


    베드 온도문제는 온도 체크 이외에 해보실수 있는게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부품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일 것입니다.

    장비와 함게 증상과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메모하신후 같이 보내주시면 됩니다.

    1년 이내의 제품일 경우 무상으로 진행되며 1년이 지난경우 부품비와 점검비가 청구됩니다.

    자세한 견적은 장비를 입고시킨후에 장비점검하여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