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

    게시판 상세
    제목 Robox의 보증기간 및 A/S 기준은 ?
    작성자
    • Cel-robox(ip:)
    • 작성일 2014-10-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28
    • 평점 0점

    ■ 품질보증

    1. Robox 제품은 구입일로 부터 1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2. 제품 구입일로부터 각 제품별 보증기간 내 쿠폰 소지자에 한하여 사용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된 고장 및 결함은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본 보증은 대한민국 국내에서만 유효합니다.

     

    ■ A/S 처리기준

    1.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구입후 1년이며, 쿠폰 소지자에 한하여 무상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간 이후 또는 기간내 쿠폰 미소지자는 유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 소모품(필라멘트, Bed), 전원케이블, USB메모리 등은 상기 무상 보증기간에서 제외됩니다.

    3. A/S 처리기간은 제품 접수후 3일~7일 소요되며, 국내 미보유 부품의 경우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방문 A/S 처리기준

    1. 방문 A/S는 유료 서비스로 제공하며, 지역에 따라 금액은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2. 무상 범위에 속하지 않은 부품 교체는 해당 부품별 단가 기준하여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무상 A/S 제외의 경우

    1.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

    2. 고객의 제품 이동중 파손인 경우

    3. 자연 재해로 인한 손상인 경우

    4. 공식 A/S센타 이외에서 제품의 해체 및 수리로 의한 고장의 경우

    5. 승인되지 않은 소재를 사용한 경우

     

    ■ 교환/반품안내

    1. 교환 : 상품의 교환은 오배송 및 초기 불량으로 인정될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
    2. 반품 :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제품수령 후 7일 이내로 제품 포장의 미개봉 상태로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단. 왕복 택배비는 고객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교환/반품 불가사유

    1. 제품 수령후 7일이 경과한 경우(경과후에는 무상 A/S정책의 의해 서비스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2. 상품 수령 후 소비자 과실로 인한 상품의 파손 및 훼손일 경우, 소비자 사용에 의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3. 교환, 반품 시 상품의 외관 손상으로 재 판매가 힘들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Robox 제품의 엄격한 품질관리로 제품보증서가 제공되고 있으며, A/S 및 교환, 반품 등을 요청하실 경우 제품보증서에

      표시된 내용에 따라 신청하시면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obox 드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